그로스 해킹 실행전략 Part.2고객 유치 해킹하기금전적으로 어려운 스타트업들은 영향력은 제한적이지만 비용이 거의 들지 않는 단편적인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가능한 비용효율이 높은 고객 유치 활동은 언제나 환영받는 비즈니스 전략 그로스 해킹 팀을 구성하여 성장의 핵심 지랫대를 결정하고 제품을 확실한 ‘머스트 해브’로 만드는 충분한 실험을 거쳤다면, 성장 깔때기의 첫 단계인 ‘고객 유치 해킹하기’를 시작할 준비를 마친것고객 유치 활동을 확대하는 첫 단계에서는 두 가지 유형의 궁합을 맞추는 일에 전념해야한다.‘언어/시장 궁합’- 제품의 장점에 대해 설명하는 방식이 표적 청중의 공감을 얼마나 잘 이끌어 내는가‘경로/제품 궁합’- 유료 검색 광고나 바이럴 마케팅 등 선택한 마케팅 경로가 제품을 표적 청중에게 이르..